동네의 작은 순대국집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11. 25. 11:17 제프의 맛집

아이들 가르치러 이리저리 다니게 되면


식사 때를 잘 잡지 못하면 낭패를 보거든요 ;;


그래서 음식점을 잘 찾는게 아주 중요합니다 ㅋㅋ


뭐랄까요.. 잘 선택하느냐에 따라


하루의 즐거움이 생기냐 마냐 이런 느낌? ㅎㅎ



그래서인지 저는 약간은 음식점을 깐깐하게 고르는 편이긴 합니다.


쉽고 빠르게 좋은 음식점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요?


그건 약간 허름하고 오래된 느낌의 음식점!!

이 경우에는 맛있으니 오래 버티지 않을까 하는 제 생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고른 음식점은 제 기준에 잘 맞는 음식점입니다 ㅎㅎ


간판과 건물 벽이나 기타 여러 부분이 제 기준에 잘 맞지요.









그럼 이제 음식이 어떻게 나오냐가 중요하겠죠?


제게 중요한 것은 일단 맛이니까요.


비주얼을 한번 보시지요.












오 저 국물색이 정말 끝내 줍니다.


그렇지 않나요?


이번에는 정말 넉넉한 인심인 공기밥 양!!












그리고 기본 반찬들!


양파고 맛있게 생겼구요,


김치 깍두기 들도 한번 보고 가세요 ^^











일단 기준에는 잘 맞고, 맛있어 보이는데 실제 맛까지 있느냐..


제가 증명해보겠습니다! 두둥!









아주 싹 비웠습니다 ^^


물론 배가 많이 고팠던것도 있지만


맛도 있네요. 


제가 정말 순대국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인지, 정말 제 입에 잘 맞아서


아주 다 비웠습니다 ^^





역시 음식점은 동네 음식점이 최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