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맛있는족발 다녀왔습니다. 메뉴 추천은 반반 추천합니다!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6. 3. 12:21 제프의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다녀왔습니다. 메뉴 추천은 반반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프쌤입니다^^


모처럼 경기북부지역에 계시는 제가 신뢰하시는 과외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소개해드린 학생들의 성적이 어느정도 나오고 있는지,


공부습관은 잡혔는지, 성인영어회화 하시는 분은


지금 어느정도 실력이 되었는지 확인차 만남을


가졌습니다.


과외 선생님들은 이런 시간을 조금 두려워 하더군요^^


제 입장에서는 제가 교육상담도 하면서 과외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과외선생님을 소개시켜 드려야 하는데 그래도 믿을만한


분이여야 하니 시간을 내서 찾아뵙지만,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혹 제가 요청드린 기준에 못맞춰져 있을까봐


두렵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다행히 경기북부 지역의 선생님들께서는 제가 정말 신뢰할 수 있는 분들이라 


즐거운 회의가 되었습니다.


약, 2시간 정도 되는 회의를 마치고 선생님들과 저녁 회식을 하러 이동했습니다.


메뉴를 찾다고 요즘 인기 있는 곳이라는 소리에 그냥 들어갔습니다^^







가장맛있는족발 집 인테리어



가장맛있는족발 이라는 족발집이였습니다.


이름부터가 재미있더라구요^^ 정말 "가장"맛있을까요? ㅎㅎ


일단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왔습니다.


한양왕족발 사진이 있더라구요.






한양왕족발 집 사진이 있던데 어떤 관계인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한번 찾아 봤습니다


홈페이지를 가보니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3대째 운영하시는데 이름을 바꾸신거 같더라구요.




(이미지 출처 : 가장맛있는족발 홈페이지)





또 인테리어를 볼까요?


전 이런 개그코드가 참 재미있어요 ㅎㅎ


피로야 가라~ 그날의 피로는 술로 푼다.


가벼운 웃음을 주는 이런 문구가 전 왠지 좋습니다^^








안의 주방모습이에요.


저기서 음식이 나오지요.


전 주방도 주방이지만 투명 벽에 그려진 돼지 그림 ..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









즉석에서 따뜻하게 바로 삶은 우리 족발


이라는 문구입니다. 에잇 등에 가려졌네요.


그래도 저 폰트랑 아까 돼지 그림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원산지 표시판도 잘 되어 있습니다.


정기소독관리 인증서도 있구요.


족발은 국내산이로군요^^








귀여운 되지그림 몸통에 메뉴가 붙어 있습니다.


아이구, 잘 안나왔네요. 사진 찍을 당시에는 메뉴 잘나오게 찍어본다고 했는데


집에 와서 찾아보니 다 저 등에 가려져 있네요.


왜 그때는 저 등이 안보이게 찍을 생각을 못했을까요?


배가 고파서인거 같어요....


그나저나 저 돼지 그림은 참 귀엽습니다. ㅎㅎ









메뉴 주문을 하니 저렇게 만들어 줍니다.


보통 족발집 알아주는 곳은 거의 대부분 저런 식이죠?


족발냄세를 풍겨주면서 시각적인 자극도 함께요^^










아 참. 또 인상깊었던 인테리어가 있었어요.


음료수냉장고인데 냉장고 유리도 돼지그림!


귀엽네요 ㅎㅎ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ㅎㅎ 


곳곳에 돼지 그림^^







메뉴 추천은 반반! 



메뉴 추천은 반반입니다!


일반적인 족발과 화끈한 직화불족발!


선생님들이 다 이 메뉴 강추하더라구요.


이렇게 반반 먹으면 심심하지 않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상차림입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인데


저 부추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속 달라고 했어요.


저는 술을 안 먹어서 술잔이 없네요^^









오오!~ 나왔습니다.


정신이 없어서 저희 테이블만 찍었네요;;


저렇게 상추로 반을 갈라두고


족발과 불족발이 두둥!








윤기가 좔좔 흐르는데


거기에 깨 까지!


두둥!!


하아 포스팅 올리는 지금도 입에 침 고입니다.


얼마나 쫄깃쫄깃 맛나던지요.








뜨아.. 직화불족발.


이거 맵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땡기는 매운맛이더라구요.


냠냠!


이거 맛있습니다. 추천해드려요.


만약 매운거 좋아하시면 그냥 직화불족발 드시구요.


매운거 힘드신 분들은 반반 드시면


매운맛이 일반 족발과 잘 조화될 거에요.








이 후의 사진은 없습니다.


네.....


맞습니다.


다들 먹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먹고나니 아차 싶은거죠. 늘..



먹는걸로 포스팅 하시는 분들은 참 대단하세요.


음식 앞에서의 인내가..



저는 힘들었어요.ㅜㅜ



아 참.


이 메뉴 먹고 다들 추가로 큰 쟁반국수를 시켰는데


이건 전 별로였어요.


음...그냥 아쉬웠어요.


여튼


지금까지 가장 맛있는족발집 후기였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런거 음식 제공 받으시고 포스팅 하시던데


저는 돈내고 먹으며 포스팅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