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6. 2. 24. 11:38 제프의 일상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안녕하세요

제프쌤입니다 


블로그도 오랫만에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


모처럼 날씨가 좋아지는가 싶었더니

꽃샘추위라고 하네요.

어릴때는 이 단어가 참 마음에 들어서

봄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꽃샘추위라고 이야기 하고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예전만큼의 겨울이 아닌거 같아요.


오늘은 모처럼 점심을 중국집에서 볶음밥으로 시켜 먹습니다~



일단 사진들부터 보시죠 ㅎㅎ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쿠폰을 두개 주네요.

볶음밥 두개를 시켰거든요.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오. 짬뽕국물이 맛있어 보입니다.

사실 짬뽕은 안좋아하는데 국물은 좋아하거든요.

볶음밥 먹을때는 필수죠 ㅎㅎ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제가 먹을 볶음밥입니다 ^^

음 근데 맛살이 많네요.

전 맛살 있는 볶음밥은 왠지 안땡기는데..

그래도 일단 먹어봐야 겠죠?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이렇게 두명이 같이 먹습니다.

김치도 주고 좋네요 ㅎ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짜잔~

좀 가까이서 찍어 봤습니다.

맛이 있어 보이나요?

아무래도 볶음밥은 남녀불문하고 좋아하는 메뉴이니까요.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이크, 짜장을 좀 찍는다는게 흔들렸네요.











점심은 중국집 볶음밥으로 먹습니다



맛이 있어 보이는 볶음밥입니다.

뭐 먹어보니 예상대로 맛있었구요 ^^

앞으로도 종종 주문할 만한 중국집인거 같습니다.


점심 메뉴가 정하기 힘들때가 많은데

보통 편한 볶음밥을 시켜 먹곤 해요.

자장면은 요즘 속이 안좋아서 소화가 안되는듯 싶어 자제하고 있구요 ^^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제프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맛봤습니다.  (1) 2016.02.25
힐링이 필요하죠?  (0) 2015.12.13
미움받을 용기 있으세요?  (0) 2015.12.12
초라해질때 있으세요?  (2) 2015.12.11
희극과 비극  (0) 201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