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톤 흑영술사 월드보스 잡기!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9. 4. 13:55 제프의 재미

요즘 틈틈히 하고 있는 게임인 


엔젤스톤이 꽤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크게 무리 없이 할 수 있거든요.


집에 자기 전에 누워서 하루치 에너지 다 쓰고


자곤 합니다 ㅎㅎ



오늘은 엔젤스톤의 컨텐츠 중에서


월드보스를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 볼게요.




엔젤스톤 흑영술사로 월드보스 잡기!



제 흑영술사도 벌써 레벨이 40입니다.


아마 매일 열심히 했으면 벌써 한참 올렸겠지만


하루에 한번씩 조금씩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갑옷을 바꾸니 외형도 바뀌네요.


아이템을 바꿀때마다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 저는 지난번에 알려드린대로


pc버전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로고가 나오네요


엔젤스톤을 pc에서 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 월드보스는 맵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빨간 저 몹이 바로 월드보스입니다.


클릭 한번 해볼가요?








짠~ 저는 지금 14단계까지 클리어 해서 이제 15단계를 앞에 두고 있습니다.


상위 37%라고 하네요.


뭐. 엄청난 유저분들이 더 계시겠죠? ㅎ



지금 순위보상받기에 느낌표가 있네요


매일 순위보상을 줍니다.


순위에 따라서 주는데 순위보상을 주는 템으로 월드보스 상점에서


여러가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번 볼까요?


엔젤스톤의 월드보스 상점입니다.



지금 파는 거는 이렇네요.


하루에 한번씩 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점 참고하셔서 상품을 사야겠지요?






또 엔젤스톤 월드보스를 도전할 때 버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물약 버튼을 누르면 버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버프는 공속버프 입니다.


다른건 방어력도 써봤고 보스몹추뎀도 써봤구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빨리 치고 끝내고 싶어서 공속을 했는데..


아 한개의 버프만 선택할 수 있고, 각 3000골드입니다.


저는 3778골드가 있으니 한번은 선택할 수 있겠네요.










입장을 클릭하시면 이제 스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월드보스를 할 때 추천되는 스킬이 있습니다.


죽음의 씨앗, 차원가르기, 피의계약 은 필수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독과 연계하는 망자의 독도 좋은거 같습니다.


결국 단일딜과 속성연계가 잘 되는 스킬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환수는 브란테!


패시브는 응급처치, 거인학살, 얼음핏줄, 맷집강화 입니다.


음 제가 그렇게 설정 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제가 지금 설정한 거는, 질긴피부, 중첩갑옷, 맺집강화, 응급처치, 이네요..;;


월드보스 스킬을 정리하면 


순서대로


차원가르기, 죽음의 씨앗, 망자의 독, 피의 계약


패시브는


응급처치, 거인학살, 얼음핏줄, 맷집강화 입니다.











자 두둥 한번 시작해 볼가요?


젤 먼저 소환수부터 불러놓구요.








엥 순식간에 끝났네요..;;


스샷을 못찍었어요.


16단계 도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큼직한 화면으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이때 렙은 40이네요.


다른 고수님들과는 컨트롤도 좋지 않은데


아 대략 이렇게 월드보스의 공격패턴이 있구나 하는 점과


이렇게 잡는구나 하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론, 컨트롤이 좋지 않은 저는 안맞아도 될 월드보스의 공격을


좀 두들겨 맞았습니다..;;







엔젤스톤을 하다보니 재미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틈틈히 엔젤스톤 모으는 재미도 있고, 


장비 키워 가는 맛도 있구요.


혼자 조용히 즐기기에는 참 괜찮은 게임인거 같습니다.



직업상 게임을 오래 자주 못하기 때문에


잠깐 잠깐 할 수 있는 게임이면 되거든요 ^^



여튼 재미있으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