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톤 흑영술사 이야기 - 오늘의 모험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8. 21. 15:28 제프의 재미

오늘도


엔젤스톤 흑영술사 키우기입니다^^



벌써 레벨이 27이 되었습니다.


약간 성장이 느려지게 되고,


흑영술사의 단점이 드러나게 되네요.


몹들에게 맞으면 왤케 아픈지요..ㅜㅜ


점점 뒤로 갈수록 


클리어 등급이 B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늘 마음 한구석에는


전사나 추격자를 키울까 하는 생각이


자꾸 솟아 나고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 시작한거 열심히 해봐야겠지요^6




자. 한번 시작해 볼가요?










오늘은 아마 처음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해보셨을


오늘의 모험을 한번 가보려고 해요.


오늘의 모험은 맵에 보시면 비행선이 있는데


그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백야의 거리, 침묵의 거리 총 두개가 나오는데


요일별로 갈 수 있는 곳이 달라집니다.


일단 오늘의 모험을 클릭하고


오늘 갈 수 있는 백야의 거리를 가볼게요.










백야의 거리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들어갈 수 있는 난이도가 나옵니다.


아직 레벨 27이니 2단계를 가야 겠네요.


그리고 입장횟수는 하루에 2번입니다.


실패하면 횟수가 사라지지 않아요.


성공횟수니깐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번 가보도록 할게요.









각각의 거리마다 가지고 갈 수 있는 엔젤스톤(스킬)이 달라요.


저는 아직 스킬이 많지 않아서인지


3개만 가지고 갈 수 있네요.


레벨이 다른거는 제가 귀찮아서 올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레벨이 27이니만큼 뭐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전리품으로 혼이 담긴 금속 이게 나왔네요.


이게 뭔지 한번 살펴볼가요?






제가 획득한 혼이 담긴 금속은 


장비를 등급업 할때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내가 쓰는 아이템을 한단계 위로 올리고 싶을 때 필요한 재료인 셈이죠.


파란장비 이하의 모든 장비는 이렇게


대장간을 클릭하면 등급업이 나오거든요.


그걸 클릭하시면 등급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필요한 재료가 무엇이 필요한지,


재료가 충분하다면 등급업을 시켜 주는 거지요.


쓸만한 아이템은 등급업 하는게 좋겠죠?


근데 지금 보니 필요한 재료중에 한개가 빨간색입니다.


부족하다는거겠죠.






뭐가 부족한지 보니까


단단한 금속이 부족하네요.


희귀 장비를 전설 장비로 등급업할때 필요한 재료는


단단한 금속도 필요 합니다.


이거는 오늘의 모험, 또는 분쟁지역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야 아이템을 등급업 할 필요가 없으니


하지 않아도 되지만 후반에는 필요해지겠죠?


그렇기 때문에 미리 이런 재료들은 모아 두는게 필요합니다.


틈틈히, 매일매일 2번씩 방문하셔서


재료들을 미리 모으시면


나중에 급히 필요할 때에 쉽게 등급업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 조금씩 조금씩 엔젤스톤을 즐기고 있는데


핸드폰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포스팅 할 때에는


엔젤스톤을 컴퓨터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러다가 너무 빠지면 안되는데요..;;






포스팅이 재미있었거나 도움이 되었으면


아래 공감버튼도 클릭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