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앱. 앱뒤주르가 소개한 주차와 관련된 무료 앱을 소개 합니다.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8. 14. 13:19 제프의 지식

오늘의 무료앱. 앱뒤주르가 소개한 주차와 관련된 무료 앱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앱 뒤 주르의 오늘의 무료 앱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앱일까요?



매일 앱뒤주르 를 실행할 때마다 두근거리곤 합니다.


오늘도 설레이며 두둥!



오늘의 무료앱은 Parking Pin 이라는 앱입니다.


에.. 설명을 보니까 인근의 주차장을 안내해주고


주차한 곳을 알려줘서 나중에 찾기 쉽게 해주는 앱이네요.


아이폰에 내장된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기능을 사용해서


주차장 인근에 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략 아래와 같은 이미지입니다.


실행을 시키면 저런 화면이 나오겠죠?


일단 한번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앱스토어로 이동을 해서


받기를 눌러 보지요.









음 실행하고 난 첫 화면입니다.


걱정이 되는게 외국앱인데 


한국의 주차장 정보를 잘 가지고 있을가요?


잘 읽어보시구 ACCEPT 를 클릭!








일단 제가 있던 의정부동이 나옵니다만..


에에..? 지금 12시22분이라고 폰에 나오는데


시간이 8시 45분으로 나오네요.


잉.

그리고 주변에 주차장은 잘 안보입니다.


다만 핀을 꽂아 두시면 


제가 멀리 이동하면 핀과의 거리랑 가까운 루트등을


안내해주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제가 원하는 기능은 아니네요.







그래서 제가 쓰는 무료앱 중에 


주차장과 관련된 앱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두의 주차장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얼마전에 지방에 1박2일 다녀올 일이 있어서


터미널 부근에 주차장을 찾았는데


잘 활용했답니다.












일단 실행을 시켜서 주차를 해야 하는 지역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여러 정보가 나옵니다.


가격대가 저렇게 표시가 되지요.


저기 나오는 숫자는 


1시간 기준으로 책정된 금액들입니다.


1.3은 한시간에 1300원이라는 말이겠죠.










무료라고 되어 있는 주차장을 클릭해 봤습니다.


주민센터네요 ^^


간혹 무료주차장 중에 잘 찾으면 정말 편히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 참!


8월 14일은 임시공휴일이죠?


서울 시내의 모든 공영주차장이 무료라고 합니다.


그러니 편히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까 선택한 무료주차장인 장안1동 주민센터 주차장 정보입니다.


운영시간도 나오구요 금액도 나옵니다.


오늘은 모두 무료인데


다른 곳들을 보시면 시간당 얼마인지 대략 나온답니다.







이렇게 무료로 쓸 수 있는 좋은 앱이 한국에 있으니


앱뒤주르에서 소개한 앱은


오늘은 받지 않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사용법을 잘 익히셔서 잘 활용하신다면 도움이 되겠지요 ^^



다음에도 오늘의 무료 앱을 가지고 간단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