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앱 추천. 앱뒤주르에서 알려주는 아이폰, 아이패드의 무료 앱 - Epoca Pro!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8. 13. 11:53 제프의 지식

오늘의 무료앱 추천.


앱뒤주르에서 알려주는 아이폰, 아이패드의 무료 앱 


- Epoca Pro! - 



오늘도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앱이 무엇이 있나 한번 알아볼까요?





간혹, 내가 쓸 일이 있을까 싶은 앱이 올라오기도 하지만


정말 대박 앱이 나오기도 하니 매일매일 방문하셔서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오늘의 무료 앱은 Epica Pro 입니다.


대충설명을 보니 사진에 특수효과를 입히는 앱이라고 하네요.












오. 이렇게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네요.


뭔가 초능력도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사진에 효과주는 앱들이 많은데


 epica pro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앱스토어로 이동을 해서 

한번 다운 받아 보겠습니다.












짠! 처음 실행화면입니다.


뭔가 귀여운 괴물인거 같은데요? ㅎㅎ


뭐 메뉴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쉽게 알만한 것들이네요.


사진을 찍느냐 아니면 사진을 가져오느냐.





일단 사진을 찍어볼께요.


처음에 간단한 설명이 나오네요.











전 캐리비안의 해적에 나오는 

문어 아저씨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많은 효과를 다 보긴 어려우니 어떤 테마가 있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Monster" 네요.


메두사입니다^^


제 예전 게임 닉이 메두사였는데;;








두번째 테마는 
Fantasy"입니다.


인어? 오오









"holiday" 테마.


뭔지 아시겠죠?








오 이거 재미날거 같습니다.


"Magic" 테마입니다.


에너지빔 쏘는 것도 있고 여러가지 재미있는게 있습니다.








이건 "ART" 테마입니다.









이건 재미있는 테마이네요.


"FUN"








각각의 테마에 10개씩의 효과가 있습니다


아마 스토어에 가면 더 구입을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이 효과 외에도 요술봉을 클릭하시면


색감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여긴 설정화면이구요.


설정화면엔 크게 중요한건 없는거 같습니다.


워터마크를 다느냐 안다느냐의 설정도 여기에서 하면 되네요.









이상 오늘의 무료앱인 Epica Pro를 살펴보았습니다.


추천할 만한 앱인거 같습니다^^


앱뒤주르에서 이렇게 무료로 추천하고 있는 무료 추천 앱들을 매일 1개씩 소개해주고 있으니


잘 기다리면 좋은것들을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운동기록관련 앱을 무료로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