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망고 아이스망고 먹었답니다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8. 12. 15:30 제프의 일상





편의점 망고 아이스망고 먹었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파는 시원한 음료가 최고죠.


일단 얼음이 들어있는 그 음료 말이죠ㅋㅋ


하루에도 몇 개씩 먹다가 배탈나기도 하고 뭐 


그렇답니다ㅋㅋ


그래도 얼음이 없으면 먹어도 먹어도 목말라지기


때문에 열심히 먹어보고 있어요.


잇님들은 편의점 아이스망고 드셔보신 적 있으신가요?


학생 상담하러 가는 길에 모처럼 날씨도 좋고 모처럼 분위기 한번 잡아 봤습니다^^






빨대 꽃은 상태예요. 너무 더워서 흡입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고요.


세븐일레븐 표시가 있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아이스망고 예요.

1000원 이고요.







어찌나 시원한지 한번 들이키고 나니 절반이나 먹어버렸네요.;;






오늘 날씨가 좀 선선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더운지


김이 서리네요.







정말 아닌게 아니라, 한모금 쭈욱 들이키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드네요.





얼음 알갱이가 있어요.

이게 보니까말이죠,,

편의점마다 얼음 크기가 달라요.

절반 정도는 큰 얼음 5개 들어있고,

절반 정도 편의점에는 작은 알갱이로

가득 채워져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얼음이 나은 것 같아요.

얼음과 음료를 같이 마실 수 있으니까요ㅋㅋ



편의점 가면 종류별로 얼음음료가 많아요.

애플티나 망고, 블루레몬아이스티 등등 말이죠.

어떤 게 제일 맛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