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유사문서 공격 신고 했습니다.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11. 20. 17:15 제프의 지식

안녕하세요~!


제프쌤입니다.



우연히 지식인에 의견을 주신 분이 있어서


답변을 다는데


다른 분이 답변을 단걸 보고 이상하다 싶어서


그분 블로그로 이동을 했습니다.


그분 글을 보니 아주 익숙한 상담 내역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호 하고 한참을 봤는데 ㅡㅡ;;


충격..


제가 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그 글 그대로 퍼가셨더라구요 -0-;;;;;



세상에. 



그래서 저도 네이버 고객센터에 바로 신고를 했습니다.


일단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셔야겠죠?



아래 스크린샷을 보시면


제가 7월29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실제 상담내용도 있었구요.


아래 제 네이버블로그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 주소도 있습니다.












그러고 도용하신 분의 블로그 입니다.


헐 제목을 변경시켜 두시고 아예 그대로 가져와 버렸습니다.


ㅡㅡ; 아주 나쁘신 분이시네요.


블로거로써 컨텐츠를 자기가 만들어 내야지


남의 것을 도용하다니요.










네이버 블로그 탭에서 검색해 봤을 때 나오는


유사문서포함한 결과 입니다.



거 참.. 제가 






더 웃긴 것은


제가 제일 쓴


제프쌤의 생각이라는 문구는 삭제하고 올린 것입니다..ㅡㅡ;




원문에 나오는 제프쌤입니다










제 문서를 도용한 사람의 글은요


^^ 으로 변경을 시켜 뒀습니다 ㅡㅡ;;


아주 악질이네요.


글과 이미지를 모두 가져가다니요..




















게시중단 요청하기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적어 둘게요.




게시중단요청하기






그리고 나서는 계속 클릭해주시고


필요하신 자료도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게시중단을 요청할 게시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는게 중요하겠죠?











이제 처리가 될 것이고


진행상황을 알 수 있게 될거 같습니다.




참 나쁘네요 ㅡㅡ;


아직도 이 분은 지식인에서 활동을 하시던데 참 나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