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애드센스 신청하기 - 2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2. 24. 11:36 제프의 블로그운영

구글의 애드센스 신청하기 - 2

안녕하세요~! 제프입니다^^


지난 시간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과정을 살펴봤습니다.



오늘은 두번째 시간입니다.


2. 콘텐츠 불충분으로 메일이 왔다면?


지난 시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함께 하셨다면 아마 1~2일 이내로 구글에서 이메일이 올 것입니다.


제프도 두근거리면서 메일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크롬을 사용하는데 구글메일을 연동시켜 놓은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기에 1이라는 숫자가 나오길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ㅎㅎ


기다리다 지쳐 잊고 있었는데 오잉, 구글 메일 확인해봐야겠네요 ㅎㅎ


오 메일이 왔습니다. 서둘러 클릭했더니~!!

두둥..... 승인되지 않았대요.. 콘텐츠 불충분으로요..ㅜㅜ 으앙..


구글의 애드센스 신청하기 - 2


맙소사..콘텐츠 불충분이라는 사유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언도 첨부해 주었네요.


충분한 텍스트로, 완전한 문장이나 구문 등등.


쉽게 이야기 해서 블로그에 제대로 된 글을 몇개 더 써주면 될것 같아요.


아마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저랑 비슷한 답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실 이 메일을 받은 때가 2월 14일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날부터 어제까지 글을 6개를 썼네요.




구글의 애드센스 신청하기 - 2



그리고 나서 다시 구글에 애드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이렇게 콘텐츠 불충분으로 사유가 나오면 콘텐츠를 좀 신경써서 작성을 하면 되는것 같아요.


매일매일 1개 이상씩 쓰면 가장 좋지만 저는 설 연휴에 좀 쉬고, 손을 놓고 있었네요.


그래도 6개정도 꼼꼼히 작성을 해봤습니다.


아. 이번엔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하네요..


자 다음시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