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N100 mini 무선랜카드 후기

Posted by 노아아빠1111
2015. 11. 27. 10:09 제프의 지식

보통 컴퓨터를 사게 되면

랜카드가 달려 있으니 그냥 랜선을 꽂으면 되는데

요즘은 집에도 랜선 나오는 곳이 하나뿐이여서

방에 컴퓨터가 있으면 아예 랜선을 쭈~~욱 늘려야 되더라구요


몇번은 그렇게 했는데 이게 완전 중노동이에요


랜선을 연결해서 벽에 다 박고, 어지러운 선도 정리하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헐 랜카드가 무선도 있더라구요


세상이 참 좋아 졌습니다;;











제가 알아보고 산 모델은 아이피타임의 무선랜카드 입니다.

N100 mini 모델인데 그야말로 정말정말 작습니다 ㅎㅎ


일단 박스 한번 보시지요.

박스는 좀 큽니다.

그래서 오잉 박스가 의외로 크네 이런 생각을 했어요












상품명 보이시죠?


N100 mini 입니다.


잘 모르겠는데 여튼 미니라는 글자를 보니 엄청 작아 보입니다.












한번 꺼내볼까요?

오잉..


제품은 엄청 작은데 박스가 크네요

저렇게 작은 제품입니다.












제 손바닥에 올려 볼까요?

저렇게 작아요 ㅎㅎ

뒤에 뭘 눌러서 리셋 시키는 버튼도 있긴 합니다.

달려있을 것은 다 달려 있는 셈이네요.














컴퓨터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정말 작죠?

저렇게 작은 제품을 UBS단자에 연결만 시키면 됩니다.

아, 물론 같이 동봉된 CD로 설치도 해야 하지만요.












설치하고 나면 인터넷이 아주 잘 됩니다.

사실 속도에 그렇게 민감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게임이나 잦은 다운로드 등이 아니라면요)

무선랜카드도 아주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